티스토리 뷰
목차
삼성전자 제품을 쓰시다가 as를 신청하실 일이 생기셨나요? 대구 동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as신청과 예약을 하시려면 아래에서 간편하고 쉽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빠르게 예약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as예약 방법
대구 동구에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 없습니다. 하지만 대구지역은 서비스센터가 많은 곳으로 인근 수성구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as예약 방법은 2가지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한 온라인 예약 방법과 대표전화를 통해 고객센터에 예약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노트북, pc, 모니터, 프린터,tv,홈시어터,오디오DVD, 카메라, 캠코더, 더 플레이트 인덕션(휴대용), 오븐/전자렌지, 공기청정기,청소기,선풍기, 기타소형가전의 수리가 가능하며,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과 같은 대형가전의 경우에는 출장 as예약을 통해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예약 방법
삼성전자 온라인 예약 방법은 삼성전자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 접속하여 서비스예약 메뉴를 선택하시면 출장서비스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 예약은 제품의 종류와 모델명 선택/상세 증상/ 구입시기/ 고객정보를 입력하고 '예약가능일 조회하기'를 통해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전화 예약방법
전화 예약은 제품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드리며, 챗봇상담/이메일 상담으로도 전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예약 취소는 수신된 알림톡 또는 서비스예약에 예약조회 메뉴를 통해 하실 수 있으며, 전화상담 완료 내용은 1588-3366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화상담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588-3366 상담원을 통해 출장예약이 가능합니다.
대구 동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대구 동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대한 as예약, 운영시간, 전화번호, 위치 찾기 등에 대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동대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기본정보
위치
대구 수성구 황금동 550-1번지 삼성스토어 동대구 3층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110 삼성스토어 동대구 3층 (황금동)
전화번호
1588-3366
영업시간
월~금(평일) 09:00~19: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혼잡시간대 - 월요일 10시~16시, 화~금 13시~16시,토요일 10시~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영업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
※평일(월~금)센터 내부사정을 서비스 업무가 18시까지 가능(종료 30분전까지 방문요망)
수리 가능 제품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노트북, PC, 모니터,프린터,TV, 홈시어터,오디오,DVD,오븐/전자레인지, 더 플레이트 인덕션(휴대용),공기청정기, 청소기, 선풍기, 기타 소형가전
주차장 이용
건물 1층 및 뒤쪽에 주차 가능 하며, 주차장 입구는 건물 좌측에 있음
대구 동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오시는 길
자동차
범어네거리 방향에서 오실 때: 범어네거리 → 황금네거리 직진 → 황금네거리 코너, 대구은행 황금점 맞은편 삼성스토어 건물 3층
두산오거리 방향에서 오실 때: 두산오거리 → 황금네거리방향 직진 → 황금네거리 코너, 대구은행 황금점 맞은편 삼성스토어 건물 3층
중동교 방향에서 오실 때: 중동교 → 황금네거리방향 직진 → 황금네거리 코너, 대구은행 황금점 맞은편 삼성스토어 건물 3층
황금아파트 방향에서 오실 때: 황금아파트 → 황금네거리방향 직진 → 황금네거리 코너, 대구은행 황금점 맞은편 삼성스토어 건물 3층
버스
황금네거리2하차 → 범어네거리 방향 814, 수성1-1, 급행3
황금네거리1 하차 →두산오거리 방향 402, 400-1, 814, 수성1
대구은행 두산동 지점앞 하차 → 중동교 방향 349, 순환3-1
수성케이블방송 하차 → 황금아파트 방향 349, 414, 427, 순환3
지하철
2호선:범어역 3번 출구 → 수성못 방향 150 m → 버스노선 814, 수성1-1, 급행3 → 황금네거리2 하차 → 버스정류장맞은편 →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
3호선 황금역 1번 출구: 대각선 맞은편
택시
두산오거리 → 황금네거리방향 → 에스오일옆 → 삼성스토어 건물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수리요금 안내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기술료)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장 수리 시 출장비 외 정확한 비용은 엔지니어가 제품 점검 후 설명 받으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액정 교체 예상 비용은 챗봇을 이용하시면 확인 가능하며, 예상 비용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리 예상비용
출장비
「유상수리」 대상으로 엔지니어가 출장 시 청구되는 비용입니다.
-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 없이 적용됩니다. 단, 평일 18시 이후,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일)은 할증 출장비를 적용합니다.
- 평절기(1~5, 9~12월) : 기본 출장비 20,000원, 할증 출장비 30,000원
- 성수기(6~8월) : 기본 출장비 30,000원, 할증 출장비 35,000원
부품비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부품비는 부가세가 10% 포함된 가격입니다.
수리비(기술료)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부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를 따릅니다.
마무리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겨서 수리를 받으시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아서 방문하거나 출장 AS예약 신청을 통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실 때는 혼잡한 시간을 피해서 방문하시고, 시간을 여유있게 잡아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서비스센터에 따라서 수리가 안되는 가전제품이 있으니 방문전에 수리가 가능한 품목인지를 전화로 확인하고 움직이시기 바랍니다.